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인정하기 싫지만 경제, 문화, 미디어 거의 모든 분야에서


일본에서 유행한것은 10년~20년뒤에 한국에서 유행했다.


왕따, 조건만남, 네일아트숍, 헬스케어, PC방, 스크린골프, 노래방


모두 일본에서 건너온 거다.



대충 예상되는게



임대업까지 기업이 진출 - 개인 임대업자 전멸


1인가구 폭증 - 중대형아파트 전멸


1인가구 증가와 노년층 향도현상 - 수도권 위성도시 전멸


이촌향도, 실버산업 - 촌락지역 지가 상승



브랜드 좋아하는 한국인의 특성상 임대업도 프랜차이즈에 골목시장에 잠식 당하듯이


기업형 리스에 속수무책으로 당하고 그 현상이 더 가속화될듯.


나 같아도 어떤 진상일지 모르는 쌩판 처음 보는 사람이랑 임대차 거래하느니


대기업에서 1인 가구용 주거시설을 대규모로 지어 전체를 렌트하는게 끌릴듯.


지금 임대업할 돈을 모을거라면 훗날 임대업하는 기업에 투자하라고 말하고 싶다.


Posted by 따람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