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인정하기 싫지만 경제, 문화, 미디어 거의 모든 분야에서
일본에서 유행한것은 10년~20년뒤에 한국에서 유행했다.
왕따, 조건만남, 네일아트숍, 헬스케어, PC방, 스크린골프, 노래방
모두 일본에서 건너온 거다.
대충 예상되는게
임대업까지 기업이 진출 - 개인 임대업자 전멸
1인가구 폭증 - 중대형아파트 전멸
1인가구 증가와 노년층 향도현상 - 수도권 위성도시 전멸
이촌향도, 실버산업 - 촌락지역 지가 상승
브랜드 좋아하는 한국인의 특성상 임대업도 프랜차이즈에 골목시장에 잠식 당하듯이
기업형 리스에 속수무책으로 당하고 그 현상이 더 가속화될듯.
나 같아도 어떤 진상일지 모르는 쌩판 처음 보는 사람이랑 임대차 거래하느니
대기업에서 1인 가구용 주거시설을 대규모로 지어 전체를 렌트하는게 끌릴듯.
지금 임대업할 돈을 모을거라면 훗날 임대업하는 기업에 투자하라고 말하고 싶다.
'재테크 > 부동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로버트 기요사키가 부동산에 투자하는 이유 (0) | 2016.07.20 |
---|---|
부자아빠 로버트 기요사키가 말하는 부동산 투자 원칙 (0) | 2016.07.20 |